마켓컬리 밀키트 [소고기 칼국수 전골] 후기 (feat.별빛 청하) - 강력 추천

 

마켓컬리 밀키트 하루한킷 - 소고기 칼국수 전골

 

  본격적인 육아 생활이 시작되면서 집에서 밥을 먹는것도 일이다. 매일 시켜먹을수도 없으니 요즘 밀키트를 많이 이용한다. 집에서 가까운 밀키트 가게에 가서 직접 사오는 경우도 있지만 자주 마켓컬리에서 밀키트를 시켜먹는다. 

 

  오늘은 [소고기 칼국수 전골]을 시켜서 와이프와 함께 먹었다. 밀키트의 가격은 13,700원이다. 성인 2명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기때문에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 

 

밀키트 : 소고기 칼국수 전골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자극적이지 않았고, 들어가 있는 재료 모두 신선한 느낌이었다. 직접 요리를 해서 먹으니 배달음식에서 느낄 수 있는 먹고나서의 찝찝함이 없었다. 그렇다고 해서 전골의 재료가 엄청 풍부한 느낌이 들지는 않는다. 딱 적절히 2명이 먹을 수 있는 느낌. 먹고나면 깔끔함이 남는 그런 밀키트였다.

 

  집 주변 마트에서 별빛 청하를 사와서 같이 먹었다. 맛은 스파클링 와인 맛인데 달지 않고 청하 특유의 맛이 조금 느껴지는데 그 맛이 오묘하게 마음에 든다. 그리고 질리지 않는 맛이다. 그래서 자주 사먹게 된다. 

 

  아래는 소고기 칼국수 전골 구입 링크이다.

[하루한킷] 소고기 칼국수 전골 - 마켓컬리 (kurly.com)

 

 

 

[하루한킷] 소고기 칼국수 전골 - 마켓컬리

푸짐하게 즐기는 담백한 전골 ::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