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비스튜너 등쿠션 & 자세교정방석 구입 후기

펠비스튜너 허리 쿠션

 

  아주 오래전에 요미 등쿠션을 구입해서 사용한 적이 있다. 몇일 사용하다가 효과가 없는것같아  계속해서 쓰지않았다. 최근에 다시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고, 운동을 게을리하면서 허리통증이 조금씩 쌓이는 느낌이 들었다. 그러던차에 우연히 자세교정방석이 있는 의자에 앉아보았는데 느낌이 완전히 달랐다. 등쿠션뿐만아니라 자세교정방석까지 있으니까 자세가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느낌이있었다. 

 

 

 

 

 

펠비스튜너 3D 자세교정 방석

 

  알아보니 펠비스튜너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었다. 건강에 관련한 것은 돈을 아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다. 자세교정방석을 사는 김에 펠비스튜너에서 같이 파는 허리쿠션까지 같이 구입했다. 두개다 3만원대의 가격이었고 두개다 주문하니 7만원정도 들었다. (인터넷 쇼핑몰 기준)

 

 

펠비스튜너 등쿠션 & 자세교정방석

 

 

 

 

 

  사무실 의자에 장착하고 하루동안 써보니 만족스러웠다. 일단 허리쿠션만 있을때에는 자세가 무너져서 허리쿠션이 의미가 없었는데, 자세교정방석까지 있으니까 자세가 무너질래야 무너질수가 없다. 구부정한 자세가 되려고 하면 뭔가 엉덩이가 불편해서 억지로라도 허리를 펴야하는 느낌. 하지만 허리를 펴도 등쿠션이 안정적으로 받쳐주기때문에 허리가 피로하지가 않다. 확실히 자세교정방석과 등쿠션을 사용하니 하루동안의 허리 통증이 많이 사라졌다. 

 

  일단은 하루밖에 사용안했지만 굉장히 만족스럽고, 오래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자세교정이 될 것같다. 가격대가 쉽게 살만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은 제품이기때문에 나쁜자세로 허리통증이 있는사람은 구입해도 후회하지않을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